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TA 조선은 시작이었다! 2탄 GTA '경성'도 등장!(Grand Theft Auto Kyongsung)

 

 

지난번 GTA 조선이 큰 반향을 일으킨듯 합니다. 이번주, 아니 오늘 토요일 SNL 코리아에서 GTA 조선의 후속편인 GTA 경성이 나온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 김민교씨가 나오긴 합니다만 중간 사진을 보면 김민교씨는 아닌듯 하네요. 다른 분이 주인공이 되실런지? ㅋㅋㅋㅋㅋㅋ 3번째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야인시대에서 유명하셨던 분도 출연하시는듯 합니다. 혹시 야인시대에서 심영연기를 하셨던 김영인씨가 진짜 나오셨는지 궁금하네요. ㅋㅋ(방금 뉴스를 확인해보니 본인 맞으시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GTA 조선, GTA 경성을 만든 PD분은 게임을 좋아하는 분인가 봅니다. 루리웹 유머 게시판에 달심선생이란 id로 본인인증을 하시곤 게시물을 올리시더군요. 게임을 정말 좋아하시나 봅니다.GTA 5에 대한 평가도 해놓으셨어요.  

 

 

게시물을 살펴보니 그간 SNL 코리아와 관련된 내용을 열심히 올리셨더군요. ㅋㅋㅋ

 

GTA 경성은 진정한 GTA가 되겠네요. GTA 조선은 가마 도둑이었는데요, GTA 경성이라면 자동차가 나온 시대이니 진정한 '자동차 도둑'이 될 듯 합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록스타는 한국을 위해 패치 하나 만들어줘야 하지 않을까요? ㅋㅋㅋ 짧은 에피소드라도 좋으니 GTA 조선, GTA 경성을 만들어줬으면 합니다. ㅋㅋㅋㅋ